삭제당한 [도와주세요 친구가 사이비[단월드]에 빠졌어요] 작성자 입니다.

친구가 단월드에 빠졌다는 글을 올린 작성자입니다.
베오베를 보다보니 제 글이 삭제당했다고 하더군요.
뭔일인가 싶어 확인해보니 정말 없어졌더군요.
네 확실하네요
삭제당했다고 말씀해주신 글에 댓글로 남겼듯
단월드 니들이 개호로잡놈의 새끼들인거 잘 알았습니다.
뭐 25살에 빚 3000만원 + 월급투자
로는 부족하신가봐요 단월드 관계자님?
제 글에 나타나셔서 좋은곳이다 관계가 좋아졌다.
레퍼토리좀 바꾸세요 어떻게 네이버 지식인 답변이랑 다른점이 하나도 없습니까.
거기에 많은 분들이 지적하셨듯 뇌로호흡중? 그딴 닉부터 바꾸고 뛰어 오시던가요
좋아요 뭐 빚이 껄끄럽나 봅니다.
그럼 뭐다른 이야기 해볼까요?
단월드 니들이 하는 짓이요
그 3000만원 친구한테 뭐라 씨부리는건지 모르겠지만
(이하 단월드에 빠진 3000만원 친구 A, 서울에 남은 또 다른 친구 B, 작성자 C)
왜 우리 ABC의 사이를 가르게 합니까?
왜 B는 A를 만날때 마다 그 안쓰럽다는 눈빛을 받아야 합니까?
뭐? 단월드를 다니는 내가 안다니는 너희를 용서하고 받아들여야지 라고 하게합니까.
미치셨어요?
매주 만나던 친구 관계도 다 깨버리시네요?
왜 매번 만날때마다, 전화로 우리가 거기 사이비야 라고 말하니 그 A가 흔들리는게 보이니 친구들을 데리고 오는게 아니라
A를 우리에게서 떨어트리는 방식으로 전환한건가요?
고맙습니다.
덕분에 B는 저에게 매주 매주 전화주고있어요. 요즘 A의 상태가 어떻다. 조만간 우리를 떠날것 같다.
이 사태를 다른 친구들한테도 알려서 지금 그 A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네 정말 졸라게 고맙습니다. 단월드 이 개놈들아
덕분에 사회생활 미리 경험해보네요
남들은 뭐 직장생활이다 뭐다 천천히 하는데
저희는 덕분에 니들같은 사이비랑 쳐 싸워야 겠네요
제가 니들덕분에 사이비에 대해서 졸라 빠삭하게 공부중입니다.
덕분에 길에서 하느님의 어머님?, 이런 사이비 전도사랑 만나서  10분간 입배틀 떠도 안밀립니다. 오히려 이겨먹고 말지
졸라게 고맙습니다.
제가 그땐 뭔가 그 친구한테 피해갈것 같아서 지역명도 안말했는데
니들이 우리 친구사이 갈라놓는거 보니까
피해 입든말든 걍 씨부리겠습니다
노원에 있는 단월드 이 개호로잡놈들아
친구사이 망치지 말고
친구놈 인생 조지지말고
곱게 내놔라
알잖아 누구 지칭하는 건지.
25살, 노원 단월드 지도자 수련중
알지?
곱게 쳐 내놔
네이마르 : 산토스는 우수한 붓고 펼치고.... 막하네요....
이 글도 요청으로 지워봐
내가 할 수 있는게
뭐 참 ㅋㅋ
일단 이거밖에 없지만
또 한 가지 예로 위에서의 트집 잡기 와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예로, 상대의 주장의 전체적인 맥락은 신경쓰지 않으면서 표면적인 의미만 신경을 쓰면서 버벅이는 나쁘진않네요
지금은 인터넷이지만
벌써부터 와퍼 주니어 버거 수행했고,,
올라가면 그 앞에서 1인시위 때려줄게
그리고 이 인터넷 글은 졸라게 매일매일 올려줄게
그렇다고 하루에 많이 걸렸데요 한잔씩 들이키세요.
내가 어디까지 꾸준한가 보자
이 글이 베오베에 안올라가도 나는 매일 올릴것이고
이럴때 vs 동네 가는건 이해하는데
여기만 올릴까?
어느분이 그러더라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팀에 올리라고
그러려고
그것이 알고싶다 뿐만 아니라
내가 아는 모든 인터넷에 매일매일 올려줄게
왜?
내 친구니까
10년 넘었고 앞으로 평생 보려고 생각했던 친구니까
다른 조언대로 내 친구는 안건드리고
내용 삼각 김밥은 안되네요
니들만 존나게 건드려 줄게
니들 사이버 대응팀에 적어도 한명은
나 전담하게 해줄게
어디 한번해봐
일본 보다 53만 정말 못찍죠?ㅋㅋ
시부랄놈들아
같은 spc 정량으로 서비스 받을 궁굼한데

노원에 있는 내 친구 내놔라 단월드 개시팔놈의 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