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너 여친 2D야 3D야 드립쳤다가 쓰레기된썰

어쩌다가 그애의 연애이야기가 나와서

야 너 여친 2D였던거 아냐?!
이랬는데 친구가 막 대답을 얼버무리는거같고
생각이많아보이고 어물쩡어물쩡
쓰리디였지... 이러고 넘어가는거에요

아 내가 더쿠친구를 덕밍아웃 시킨건가 정말 미안해가지고;; 조용히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짜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십분쯤 있다가
명기야 근데 너가 아까 내 전여친 투디였냐 쓰리디였냐 물어본거 무슨뜻이였어?
이러는거에요

우리가 흔히 알듯이... 너 여친이 모니터 안에있냐고 아님 실존인물이냐고 물어본거라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대략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