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감을 버리고 있으면 편해요

잘할거란 생각을 버리고 지들끼리 알아서 하겠지 하고 있으니 마음이 참 편하네요. 그냥 기대감을 버리니 아주 편합니다. 

머 저것들이 문제 생기면 지들끼리 알아서 내부분열하겠죠. 그리고 망하면 다같이 망하니 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너가 참아야지 하는데 혼자 무조건 참아라 하는건 너는 무쓸모니 참아라 느낌이 강하네요 ㅋㅋㅋ

그냥 망해도 다같이 망하는게 억울하지 않죠 그러니 방관하면서 오 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비웃어 줄랍니다.

그리고 어그로들 아카이브 무조건 해놓으세요. 자신들이 언제 그런 글을 올렸냐 할때 아카이브한걸 올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