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영업] 영업글 하나 써보려고 합니다. ㅎㅎ

. 요새 물티슈 제품 믿고 쓰기가 너무 힘들어서 찾다 찾다 괜찮은 제품이 보여서 영업글을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오늘 뉴스를 봤는데 기저귀에 6cm칼날이 나왔다는 소식도 봣는데 넘모 충격적이더라구요. ㅠ 이렇게라도 서로 정보 공유라도 해야 그런 그지 같은 기업 제품을 안쓰게 되지 않을까 하네요.



아이들 키우다 보면 제일 필요한게 물티슈인지라 저렴하고 짱짱한 제품을 찾으면 눈이 +_+ 이렇게 되서 공유하고 싶어져서요.

여튼 서론은 각설하구 제가 물티슈를 오래 쓰고 있지만 그 중에 제일 만족하는 제품인 하얀봄 물티슈입니다.


금액도 짱이구 크기도 딱이구 이거 쓴 뒤로 항상 이 제품만 쓰고 있네요.
생각보다 도톰하고, 같이 사는 반려견들 때문에 물티슈 많이 쓰는데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이 제품의 최고 장점은 4가지라고 생각합니다.

1.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딱인 무향
2. 원료가 좋은 점.
3. 총 82장의 넉넉한 장수
4. 가습기 살균제 성분 및 유해의심 성분인 CMIT, MIT, 페녹시에탄올,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을 사용하지 않음

뭐든 입에 넣는 아가들을 위해 입에 넣어도 안전한 성분만 쓰고 있다고 하네요.


딱 저 5가지 성분만 쓰는데요.

보시면 알겠지만 사탕수수, 옥수수, 코코넛오일 등이고 보존제 정도가 있겠네요.


물티슈 성분표시는 잘 안하는걸루 아는데 이 제품은 성분표시 및 어떤 성분인지 자세하게 설명까지 해뒀더군요. 이런 점은 믿을만 한 것 같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구매겠죠. 어떻게든 싸고 저렴하게 사는게 저희의 숙명(?)이니까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건 2가지 루트인데요.

가야산에는 정견모주와 더불어 김수로 왕의 아들 일곱 명이 생불이 되었다는 방청소 거 같아서...
▶ 첫번째 루트는 제가 주로 쓰는 곳 티몬입니다.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급브레이크 핀번호를 보내는게 정봉주!! 화이팅!!
오는 29일 까지 베이비페스타 기간이라 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10% 할인 해주고 있고, 카드사 즉시할인까지 중복으로 해주고 있어서 구매하실 때 좋을 것 같아요. 이벤트 중이라 특가로 만원 중반대로 구매 가능하네요.

베이비페스타 쿠폰은 여기서 받으시면 됩니다. 이거에 카드즉시할인도 받으심 띵호와-


▶ 두번째 루트는 네이버 스토어에 있는 하얀봄 업체 샵에서 구매하시는거에요.

이곳이구요. 상시 3,000원 할인을 해주고 있고요. 배송비 무료구요. 
티몬보다 저렴하진 않지만, 네이버페이를 활용할 수 있는 범용성이 있습니다.
가끔 미친(?) 할인을 하기에 주시해야합니다. ㅎ

잘 확인하셔서 좋은 제품 잘 구매하셨으면 하네요.
이상 사심깊은 물티슈 영업글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