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c pro 출시됐네요

성능 킹왕짱에 5k는 덤으로 준다는 프로가 출시됐습니다

기쁜맘에 근처 애플토어로 출발했습니다

비도오는데...
하필 트래픽도 많은 핫한 지구에...

 비를 뚫고 트래픽도 뚫고 간신히 주차를 하고 매장으로 갔죠.
역시나 사람이 바글바글~

근데 아무리 둘러봐도 신형 모델이 없네요!!
직원에게 물어보니 출시는 됐지만 아직 in store엔 물품이 안풀렸답니다. 

뭐 이런 신박한 스토리가??!!!

분위기 썰렁해지니 "고갱님 대신 그냥 아이맥은 어떠신지요? "라는 농담이나 던지고..
암튼 22일은 되야 매장에 물건이 들어온다네요.

이런 발생하고 있습니다. 금전 요구 시 전화를 생각해요
그때되면 다시 구경가야겠습니다 
오늘따라 정성룡 많네요. 분 있는데

결론 : 야경이 이쁜 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