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애고민입니다 (주절주절 주의)

우선 저희커플은 제가 연상남자O형 여자친구가 B형입니다
얼마전 제 과거사로 잠시 헤어졌다가 이틀만에!? 다시 제가 잡아서 재회했어요 그러고서 지금 일주일정도 넘은거같은데
재회 후 처음에는 사이 굉장히 좋고 하다가 3일정도 후로부터 점점 스킨쉽도 조금씩거부하고
원래 밤을 잘새긴하는데 (거의 동거중입니다) 매일매일 출근전까지 밤을새고 잡니다
먼저 제가 애정표현 해서 받아내는 느낌의
사랑하는 마음은 보이는데 제가 좀 서운하면서 미안해서
진솔하게 미안하기도하고 그렇다 하고 얘기하니까
 자기도 미안하고 마음있는데 예전처럼 돌아가고싶은데
어느샌가부터 편하지가 않다내요..
조별 과제 꺼지는거 아닌가 하려고 하고 말귀를 못알아 듣고 자꾸 컴퓨터 타령 하는 기사도 답답하고..
점점 더 그런거같아서 고민이 깊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이건 마음이 떠버리는걸까요...!? 우리 이대로 끝인가요?
혼자 두면 마음이 더 떠버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