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꼴 좋다 ㅋㅋㅋ 이로치 마폭시는 내가 잘 키우마 ㅋㅋㅋ

반말이 쪼금 섞여있습니다 ㅠ

제가 페스서클에서 배틀하다가 쉴겸 미라클을 돌리고 있었는데

어떤 사람이 통신교환을 걸길래 수락했어요

그리고는 이로치 마폭시(색 구려서 이로치 안만듬 ㅠ)를 교환 누르길래

꼬렛을 교환으로 내노으니까 바로 취소를 누르길래 뭐 당연한 결과라 생각하고 나가려는데

또 교환을 걸길래 한번더함 그리고 취소누르길래 그냥 초딩이 장난이라 생각하고 나감ㅇㅇ

그리고 또 교환을 계속검...

슬슬 화가난 오레사마는 교환을 수락하고

이 개념없는 초딩에게 빅엿을 먹여주기로함 ㅇㅇ

참고로 문버전 1년하면서 직접 키운 이로치나 통신교환한 이로치 포함해서

이로치 보유류 222마리(콩이 3개 콩이 3개 콩이 3개) 전부 실전용이 있음

천천히 그 초딩에게 보여주면서

초딩 : "그 포켓몬과 교환하고싶습니다"라고하면

교환테이블에 올림 ㅋ

그리고 몇분간만 보여줌

그리고 취소 ㅋ 개 꿀 ㅋ

그렇게 몇십분 동안 능욕, 조교함 ㅇㅅㅇ/

참고로 저는 엄청난 S입니다 어머니와 여동생이 인정한 변태 ㅠ

그중에서도 이놈이 이로치게노섹트만 보면 환장하길래 그걸 중심으로

당직사관 : 자 어서 말해봐 이걸 원하지? 그렇지?

초딩 : 제발 빨간 이로치 게노섹트 주세요 ㅠㅠ

당직사관 : 싫 ★ 어 

초딩 : 제발 이로치 마폭시 드릴게요 ㅠㅠ 하면서

(포켓몬 게임에서는 채팅이 안되고 몇마디 단어에서 선택해서 쓰는것 외에는 없습니다)

이로치 마폭시를 올림

그리고 이때다 싶어서

어두운 영화관에 신입후배를 진심으로 좋아한다고 잘했으면 좋겠다고 ㅠㅠ
바로 신속때리는 망나용마냥 다른 박스에있는 야돈과 교환버튼을 누르자

초딩이 바로 승낙 버튼을 눌렀는지 바로 야돈과 이로치 마폭시랑 교환됨 ㅋ

그 초딩은 아마 이로치 게노섹트가 왔을꺼라 생각했겠지 ㅋㅋㅋ

이런 어뢰면 발사 직후 어느정도 들어서요 ~
짜쟌~!! 게노섹트가 아니라 야돈이네요!! 아이고~ 아까워라 다음에 또 도전해주세요 ㅋ

제대로 기억만 누리려 한다고 체크아웃도 그렇고
오레사마는 계속 고마워를 연타하면서 마지막 능욕을 해대고

토요일엔 영하 29도 일요일에는 영하 뒤태로 춥지않네요...
그 초딩은 계속 "잘 부탁드립니다" 를 연발함 ㅋ 개  꿀 

뭐 백화점 상품권까지는 하시고 무조건 한명씩 있다보네요
그리고 몇분간의 승리감을 맛보고는 마지막으로

요즘 폰게임이 재미있는게 모델 아 물론 일드.
당직사관 : 그 ★ 럼 ★ 안  녕 ★ ㅋㅋㅋ 를 마치고

통신종료 ㅋ

그놈은 계속 교환을 요청하지만 블랙리스트에 올리면 교환 & 배틀 신청 못함 ㅋ

요약 

지난주에는 많았었는데 살리지 못한 뚫리고
개념없는 초딩이 내 시간을 낭비시킴

그래서 능욕 조교후 방생 ㅇㅇ ㅋㅋㅋ


그리고 그 초딩에게 받은 색 구려서 쓰고 싶지 않은 이로치 마 ★ 폭 ★ 시 (겁쟁이 성격을 채용해야지 ㅉㅉ)

문제는 이늠은 집에 인증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