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드 피드백점

5백 쓰게되었어요.
5-2-3 ???


WB호나우지뉴[LW]                  WL베르캄프[CF]                             K이천수[RW]


                  WL마테우스[LCM]       WL에펜베르크[RCM]


WB마르셀루[LWB]                   CC푸욜[CB]                         WB알베스[RWB]

                      WB피케[LCB]               K홍명보[RCB]

                                   WB노이어[GK]


이렇게 되있는데요.
전부 1카입니다.

사실 마테우스 아니고 스콜스 쓰고싶었는데 돈이 없어서 쓰게됬네요.
그래도 컨뽕이라 그런지 몰라도 쓸만하네요.

구매하는분들도 이브인 목요일 수도 있네요.자회사 정직원을 바로 뽑지도 않네요.
먼저 바꿔야 할것같다 하는 선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