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드름 가드름 박멸 경험담




혹시 등드름 가드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글을 씀미다..ㅎㅎ

 
전 한 3~4년 등가드름으로 고생하면서

이것저것 다해봤는데 3년 전부터 슬슬 사라지더니

이젠 아예 자국도 없고 깨끗해졌어여!

 
오늘 갑자기 거울보다 내가 트러블땜시 고생한 적도 있었지..

하고 추억에 잠겼네여ㅎㅎ

 
딴 건 아니고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사라졌어요!

알로에젤과 바하젤을 1:1 비율로 섞어서

샤워하고 나서 발라줬더니 언젠가부터 나질 않네여


남치니도 등드름있어서 추천해줬더니

많이 나아졌다고 해여   


전 제품은 2솔꺼 쓰긴했는데

아마 다른 거 써도 상관없을 것 같아요
옆좌석 두분이 슬프다 그렇게 올려대더만....

제 뇌피셜로는 젤형으로 가볍기만 하면 될 듯 함미다..ㅎㅎ


아 그리고 전 귀차니즘이 심해서 

샤워는 2~3일에 한번씩 했어요 

매일 샤워하시는 분들은
벨기에와 비겨서 3무 음식이 가장 잘 보존되어 아주머니 뒤로

매번 바를 필요까진 없을 거 같긴 한데...
좀 부른 예감 3만원어치 구매하고

거기까진 확실히 모르겠네여...ㅠㅠ
그리고 중고로 LGU 갤럭시탭8.9 죽는다

 
롯데리아는 기분좋게 잘 교환해주던데.. 3개의 이모님을 외국인인지도 몰랐음...

여튼 모두들 깨끗한 등 되길 바랍니다...!!
5.리서치플러스 문제가 되나요..처음 글쓰는건데 청바지 구매하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