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접수 취소

어제 술을 마시고 대리 기사를 불렀는대 사고가 났습니다ㅠ

대리 기사님께서 편도 1차선에서 좌회전 신호대기하는
차량을 지나 우회전을 하시다 신호대기 차에
1차적으로 사이드미러 접촉(심지어 접음)  
그리고 운전석 문앞에서 부터 뒷쪽 휀다 까지 싹~ 긁었네요ㅠ

보험처리를 하신다고 해서 보험불러 접수까지 했습니다
그런대 오늘 오후에 보험 회사에서 대리기사분이
접수 취소를 했다네요...

그리고 기사님고 통화 하시고 처리 해야한다고 해서
통화를 했습니다

기사님은
'전부 수리하고 문짝 바꿔서 몇천만이든 청구해라
나도 다생각이 있고 61년 살았으면 많이 살아서 다안다
돈 못주면 빵에 가면 된다' 라고 하시네요..

전반적으로 벌거지님이 주장하시는 부분은 저축 좀 도우미한테 가서…
누굴 사기꾼으로 아는건지 자기가 잘못해놓고
방학동안에 근로장학으로 못나온거 있네요.. -_-

수리하고 청구하면 수리비 100%받을수 있나요?ㅠ

그리고 제가 글솜씨가 없어서 이상할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용ㅠ